posted by 우꺄꺄 2009. 10. 6. 02:25

이케아(IKEA)라는.. 가구,인테리어 브랜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디자인이 세련되고 이쁘지만 의외로 가격이 저렴한..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가구회사이죠..

스웨덴이 본사이긴 하지만 디자인을 스웨덴인들만 하는게 아니라
전세계인들이 하고 있는 곳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은 이케아를 정식수입하고 있지 않은 관계로
 본격적인 창고매장이 없지만 일본은 정식수입을 하고 있어서..
치바현,효고현,사이타마현,요코하마,오사카..
이렇게 다섯군데의 큰 창고매장이 있네요..

그 중에서 한군데 치바현에 있는 매장에 구경을 다녀왔었어요..^^
(구경이라기보다는 책상만들려고 재료?를 사러 다녀왔었어요..^^;)
거리상으로는 요코하마가 가깝긴 하지만..역에서 내려서 셔틀버스를 타야해서..
교통편리상..치바현매장으로 다녀왔습니다....

(무사시노선(武蔵野線)-미나미후나바시역(南船橋駅)에서 내려서 2~3분 걸어가면 나오거든요..^^)


미리 웹에서 살 것들을 정해서 갈수도 있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경을 하면서 살것들을 정해서 가면 시간절약도 가능하죠..^^
(하지만 막상 가면 구경하느라 눈돌아가서 시간절약 절대안됨..ㅋㅋ;)

IKEA 일본 홈페이지에 들아가면 다양하게 한눈에 온갖 상품에서부터
 각각의 가격..여러가지 디스플레이까지 볼수 있어 편리합니다..^^

하지만 웹쇼핑이 가능하면 더더욱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아직 웹에서는 쇼핑을 할수가 없네요..;;

이케아 일본 홈페이지 주소..(http://www.ikea.com/jp/ja/)


+++


간단하게 몇컷 사진에 담아왔어요..^^




역에서 나가서 오른쪽을 보면 보이는 이케아 창고형매장..
규모가 굉장히 커서 깜짝 놀랐어요..;; 


 

재봉틀이 있는 방으로 꾸며져 있어서 한컷 담아봤어요..ㅋㅋ

작업실을 이렇게 꾸며놓으면 좋긴하겠지만..
(옷만들며 침대에 먼지 많이 앉을텐데..-_-a)


++

2층에 올라가면 이런식으로 쇼룸을 엄청나게 다양하게 많이 꾸며놓았습니다..^^
(그중에 한 방..^^;)

저렇게 꾸며놓은 모든 상품에는 텍이 붙어있어요..가격과 상품이 놓여져 있는 위치번호..

그럼 건물 군데군데에 상품번호를 적는 종이와 연필이 놓여져 있는데..
그 곳에다..구경을 하다가 맘에 드는 제품의 번호와 위치를 적는겁니다..

디스플레이 해놓은 걸 보면서 집을 어떻게 꾸밀지를 참고할수도 있지요..^^
(하지만 이렇게 못해놓고 살고 있다는거..T^T)




이 곳도 역시 2층인데요..

쇼룸형식말고도 제품종류별로 또 이렇게 잔뜩 상품을 모아놓은 곳이 있습니다..
의자면 의자..책상이면 책상..조명기구면 조명기구..주방가구면 주방가구..
쇼파면 쇼파..등등등..종류별로 또 잔뜩 모아놓아서 비교해가며 고를수 있어요..


 

뱅글뱅글 돌면서 다 구경했으면..1층으로 내려와서 종이에 적어놓은 번호를 보면서
상품을 찾는 겁니다..ㅎㅎ

저렇게 번호가 적혀있는 곳에 수레를 끌고 다니면서 직접 찾아야 해요..ㅎㅎ;





이케아 제품은 대부분 완제품이 아니지요..ㅎㅎ
저렇게 모두 박스에 넣어져 쌓여있습니다..조립제품들..@..@

조립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ㅋㅋㅋ;;;;

+++


이런 가구들말고도 침대커버라던가..카텐이라던가의 화려하고 이쁜 패브릭종류..
냄비,프라이팬,국자,접시,그릇등 주방용품등.. 집에 관한건 없는게 없는거 같아요..

물건을 모두 구매를 했으면..집에 가져오는게 문제인데..-_-;
(차가 없으면 개고생..ㅠ..ㅠ)

사고 싶은게 많아도 가져오는게 힘들어서 다 못사요..-_-a


배송료가 좀 비싸서..저희는..
책상서랍 세개.책상 상판(90*120) 두개. 책상다리 4개1셋트.냄비.거울.방석등등..을
모두 가져간 이민가방과 구입한 수레하나에 쌓아올려서 끌고 집까지 왔습니다..OTL;


(요즘은 배송료가 반정도로 가격이 내린거 같네요..^^)




여긴 2층의 식당입니다..ㅎㅎ;

열심히 짐싸가지고 가려면 힘내야하니까..
출출해져서 밥을 먹어야 해요..-_-a

주욱 나열되어있는 음식중에 맘에 드는걸 직접 골라와서 가격을 계산하는 겁니다..







많이도 가져왔네요..ㅎㅎ;



끌고 가야할 짐이 워~낙에 많아서요..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