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우꺄꺄 2009. 10. 8. 00:55




그제 아주 나쁜 꿈을 꾸었다..너무 슬퍼서 엉엉 울다가 깨었다..

그리곤 당연하지만..'휴..다행이다..꿈이었구나..'(가슴을 쓸어내린다)
하지만 괜실히 불길하다..(but..내가 무슨 예언가도 아니고..;)


그러다..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좋은 꿈을 꾸다가 깨어나서 '우씨..꿈이었잖아..좋다말았네..'
라고 하는 것과..

나쁜 꿈을 꾸다가 깨어나서 '아..꿈이구나..정말 다행이야..'
라고 하는 것과..

뭐가 더 정신적으로 나은걸까..
이런 쓰잘때기 없는 생각을 했다..




좋은 꿈을 하나 예로 들어보자..

일이 너무 산더미같이 쌓였는데..내일까지 끝내야한다..
손가락이 부르트도록 일을 하다가 너무 피곤해서 그만 잠이 들어버린거다..
하지만..그 스트레스는 꿈에서까지 나타난다..
정말 꿈속에서도 열심히 일을 하는거다..(그래서 결국 장하게도 모두 끝냈다..!!)




하지만..다음 순간..눈을 번쩍 떴다..
멍하게 깨어나서 책상을 보니..그대로 쌓여있는 일들..(이게 무슨 일이지?)
-꿈과 현실을 살짝 구분못하는 중간계의 상태가 있다지..;;




다음 순간..(열폭..;;)
똑같은 일을 두번하고 있는 더러운 기분을 만끽해야하는 거다..


뭐..이건 단지 하나의 예에 불과하다..비교대상이 되지 않겠지..-_-
(쯧..예를 들어도..-_-;)


(그래..내 머리속은 늘 뒤죽박죽이니까..)



+++



일본어중에 이런 단어가 있다..
前向き(maemuki)-앞을 향하다..라는 의미

일본인들은 이 단어를 정말 많이들 사용하는데..
단순히 물리적으로 앞을 바라보다..라고 할때도 사용하지만..
희망이라던지..내일이라던지..그 곳을 바라본다..라고 할때 특히 많이 사용한다..

이런 식이지..
前向きで頑張ります。(마에무끼데 감바리마스)-내일을 바라보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



나쁜 꿈을 꾸면..기분도 더러워지고..괜히 걱정도 되고..
내가 모르는 사이에 주위에 무슨 일이 있는건 아닐까 전전긍긍하게 되지만..
조금만 생각을 달리해서 옆면을 뒤집어보면..쉽게 '前向き'가 된다..

아..이런 나쁜일이 실제가 아니라서 얼마나 다행인가..
내가 지금 처한 현실은 꿈에서 괴로워하던 순간보다는 그래도 행복하구나..열심히 살자..!!(큭 -_-a)

좋은 꿈을 꾸면..기분도 괜히 좋기도 하고..무슨 좋은 일이 있지나 않을까 살짝 기대도 되지만..
꿈은 역시 꿈..사실 좋은 꿈 따윈 현실엔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아무리 기대해봐도 그닥 꿈에서처럼 좋은 일은 잘 안 생긴단 말이다..

그럼 그렇지..하고 실망만 하게 되는 거다..
조금만 달리해서 옆면을 뒤집어 보면..(아씨..진짜 암것도 없어!!크르릉~)




+++




괜히 이렇게 되네..-_-a
결론났다..

나쁜 꿈은..나쁜 꿈일뿐..
더 힘내서 현실에 충실하자..흠흠;


모두 건강관리 잘합시다..

(이상 정신없는 궤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