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우꺄꺄 2010. 1. 31. 23:36




한국에서 웹쇼핑을 할때는 저는 주로 G**을 이용했었는데요..
그게 익숙해서 일본에서도 웹쇼핑을 주로 하고 있답니다..ㅎㅎ


특히 제가 일본웹에서 주로 구입하는게 원단인데요..ㅎㅎ
물론 원단을 못만져보고 사는건 한국에서나 똑같지만..
웹에서 구입하는게 발품파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간도 절약되기때문에
어쩔수 없게 되는 선택인거 같아요..ㅎㅎ

근데 구입해서 받아본 원단들 대부분은 맘에 들었답니다..^^

원단도 부자재도 모두 라쿠텐에 입점해있는 상점들에서 구입하고 있거든요..
운좋으면 질좋은 원단을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하곤 해서요..^^


몇일전 우연히 또 라쿠텐 들어갔다가 해외배송하는 카테고리를 발견했어요..^^

그래서..한국에서 혹시 일본 원단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면
편리할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에 블로그 오른쪽 잘 보이는 곳에
베너를 설치해놨답니다..^^

[그대로 베너를 누르시면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어요..^^]



일단 페이지에 들어가면 한국어 번역도 되기때문에 상품을 구경하는게
그닥 어렵지는 않겠지만..다른건 몰라도 혹시 원단을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들중 
원단을 찾는게 카테고리 단어상 조금 까다로울지도 몰라서
그것만 설명 드려놓을게요..^^


일단 한국어 번역아이콘을 눌러서 한국어 번역이 되게 한다음..
(조금 이상하게 번역되니까 감안해주세요..ㅋㅋ)

카테고리에서 [부엌/일용품/문구]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주로 주부님들이 좋아하시는? 상품들이 즐비한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ㅎㅎ;
그중에서 맨왼쪽에서 4번째줄 [수예,공예,직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다양한 핸드메이드재료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직물]을 누르시면
원단만 주루룩 나오게 되어요..^^


일본에서 해외배송을 하게 되면 환율도 그렇지만 해외배송비가 많이 나와서
곤란하실지도 모르겠지만..일단 꼭 필요한 일본제품이 있는데 한국에 수입된걸
사면 더 비싸게 구입해야할지도 모르겠기도 하고 

원단 이외의 상품들같은 경우도 구매대행같은걸 이용하게 되면 
수수료도 지불해야해서.. 혹시 직접 구입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할까해서 링크시켜 보았어요..^^


대신 단가가 비싼 물건들을 한꺼번에 주문하시면 관세를 물어야하기때문에
조심하시는게 좋답니다..^^;

배송료합 15만원이상이면 관세를 지불해야한다고 하긴 하는데요..
이게 운에 따라 달라서 20만원어치 구입해도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요..ㅎㅎ;
(복불복이라지요..;)



꼭 필요하신게 있으시면 몇분 모이셔서 함께 구입하시면
배송비부담이 덜할지도 모르겠어요..^^;

주문하면 일본어로 메일이 갈지도 모르는데..
혹시 뭔말인지 모르겠는 분들 계시면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