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우꺄꺄 2009. 8. 27. 00:32



감독 : 세키다 오사무
원작 : 카와시타 미즈키
제작 : TV 아사히 / 매드하우스 (일본)
구분 : TV 시리즈 / OVA (2005년)


참여내용: 레이아웃,원화,원화작감




동명의 만화원작이 있는 학원물로..원작의 인기로 애니메이션화 된 작품입니다..



전형~적인 학원 러브 코미디의 유형을 따르고 있으며..4명의 미소녀들 사이에서 헤메이는
우유부단한 남자주인공이 과연 누구와 연결 될것인가에..초점을 맞추고 진행되는 흔한 이야기이죠..
원작으로 보면 후반부로 갈수록 재미있어진다고하는데..
애니메이션은 초반부를 다룬듯하네요..


예전에 근무한바 있는 '디알무비'에서 외부 프리랜서로 일을 받아
19화 前편..레이아웃.원화.원화작감
23화 前편,.레이아웃,원화,원화작감
특별판 "유이의가출'편 레이아웃.원화
OVA#3 레이아웃,원화

(이정도 작업한듯 하네요..^^)
근데 19화작화는 제가 봐도 영 꽝이고..
동화도 어디서 했는지..초난감이네요..-_-;


+++


하지만..그림스타일은 둘째치고 그다지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토리가 아니라서 몇편 보지는 않았어요..

여자 여려명에 남자주인공하나..
이런 하렘물은 그닥..

(시청자의 감정을 가지고 노는거 같아서..쩝..)